PRINTING PROMOTION
KIB의 주요사업내역을 안내해드립니다.
로고
고객들이 상품이나 기업을 잘 인식하도록 하거나 공공의 목적으로 만든 정책 등을 널리 알리는데에 사용되며 광고 효과를 높이게 됩니다. 그리고 대상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는 로고를 디자인하여 대상의 상징적,심미적 가치를 높입니다.
CI(CORPORATE IDENTITY)
기업의 이미지를 통합하는 작업을 가리키며 CIP(Corporate Identity Progtam)라고도 합니다.
기업의 정체성 표현 뿐아니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및 경영환경을 개선하여 나가는데
꼭 필요한 작업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BI(BLAND IDENTITY)
브랜드 이미지 통합화 작업. 기업 경영전략의 하나로써 상품 그 자체에 매력을 부여하면서
기업 이미지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강하게 인식시키며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제품전략에서
판매전략까지 구체화시켜 특정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높이는 작업입니다.
브로슈어
팜플릿의 일종으로 지질, 인쇄, 제본, 사진 등이 보다 고급스럽게
제작 된 인쇄물 입니다.
페이지 분량은 대체로 4/8/16 페이지로 구성됩니다.
KIB에서는 기업의 핵심 전략이 충분히 보여지는 컨텐츠를 기획, 디자인 합니다.
고급스러운 퀄리티는 고객의 비지니스 가치를 한층 돋보이게 할 것 입니다.
다양한 재질과 재본 형식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탄탄하고 베이직한
구성부터, 독특하고 창의적인 구성에 이르기까지 숙련된 디자이너와
크리에이티브한 감각과 세련된 레이아웃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카달로그
상품을 구매할 것이 예상되는 고객에게 상품의 기능이나 특징, 가격, 디자인 등을
사진이나 그림을 넣어 알기 쉽게 설명하고 구입상 참고가 될만한 사항을
나타냅니다.
KIB는 세일즈맨의 영업보다 더 강력한 홍보효과를 낼 수 있는 컨텐츠 구성을 통해
고퀄리티의 카달로그를 기획, 제작 합니다.
리플렛
카달로그의 축소판으로 카달로그보다 좀 더 간략한 내용을 넣어 디자인 합니다. A4 사이즈의 3단접지 형식이 많으며 약간 작은 16절 사이즈로 제작하기도 합니다. KIB에서는 클라이언트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리플릿을 디자인하여 고객의 비지니스에 힘을 실어드리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습니다.
명함
처음 만난 자리에서 주고받게되는 명함은 상대방에게 나를 기억하게 만드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최근에는 종이에 국한되지 않고 플라스틱이나 카드명함 등
다양한 재질로 자신의 개성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 안에 간단한 정보만을 기반으로 세련된 느낌을 알기 쉽게 전달해야
하기에 더욱 전문적인 감각이 필요한 것이 명함 입니다.
KIB에서는 고객의 자부심이 될 수 있는 고급 명함을 디자인 합니다.
전단지
광고/선전 또는 홍보용으로 제작된 1장의 인쇄물로 신문에 끼워져 돌리거나
고객을 만나 직접 홍보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단순한 일회성 홍보물에 그치기 쉬운 전단지는 본래 그 무엇보다 직접적인
방법으로 대상을 홍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보고 버려지는 디자인이 아닌 내용을 꼼꼼히 살피게 하는 참신한 구성으로 디자인 합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비주얼을 사용하면서도 결코 조잡해 보이지
않는 디자인을 약속합니다.
현수막
현수막은 가장 보편적이면서도 소모적인 광고물 입니다.
이는 현수막의 게시목적이 저렴한 가격으로 단기간에 홍보된다는 사실과도 일맥상통하며,
무엇보다도 저비용으로 단기간에 최대의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현수막의 가장 큰 장점 입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퀄리티의 디자인으로 고객 비지니스에 품격을 높여 드립니다.